top of page
CK_cm08297437.jpg

News / Notice

Dewcell Biotherapeutics는 혈소판 기술 혁신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Home > News / Notice

지씨셀·듀셀바이오, '인공 혈소판 개발' 전략적 파트너십

고품질 인공 혈소판 대량 생산·상용화 목표



지씨셀(대표 박제임스종은)은 듀셀바이오테라퓨틱스(대표 이민우, 듀셀바이오)와 '수혈 가능한 인공 혈소판' 개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27일 회사 측에 따르면 파트너십은 듀셀바이오의 줄기세포 기반 인공 혈소판 제조 플랫폼 기술과 지씨셀의 세포유전자치료제 위탁개발생산(CDMO) 기술 협력을 통해 고품질 인공 혈소판의 대량 생산 및 상용화를 목표로 한다.



듀셀바이오는 인공 혈소판 생산 플랫폼인 'en-aPLT'를 통해 수혈 가능한 혈소판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대량 생산을 통한 고품질 인공 혈소판 상용화에 주력하고 있다. 또 이 기술을 기반으로 골관절염 치료제와 세포성장을 촉진하는 세포배양배지 첨가물로써의 인공 혈소판 용해물 개발 등 다양한 파이프라인으로 확장하고 있다.


지씨셀은 세포치료제에 특화된 CDMO 사업을 통해 △세포유전자치료제 공정 및 분석법 개발 △첨단바이오의약품전용 배지 및 원료 제조 △ GMP 기준 품질 분석 서비스 △임상시험용·상용화 단계 생산 △첨단바이오의약품 장기 보관 및 물류 서비스까지 세포유전자치료제 생산의 원스톱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인공혈소판 생산' 듀셀바이오, 90억 투자 유치

'en-aPLT' 인공혈소판 생산 플랫폼 고도화…대량생산 기술 개발누적 투자금 150억…정부 과제 연구개발비 120억 확보 수혈용 인공혈소판을 생산하는 스타트업 듀셀바이오테라퓨틱스(대표 이민우·이하 듀셀바이오)가 9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했다고...

Comments


bottom of page